옛말에 '앞니가 벌어져 있으면, 복이 나간다.'라는 말이 있듯이 벌어진 치아는 관상학적으로도 타인에게 좋지 않은 첫인상을 남길 수 있다.
앞니 교정은 부분적인 앞니 교정치료만으로도 간단히 가지런한 치열을 만들 수 있으며, 치료기간도 오래 걸리지 않고, 치아를 뽑지 않아도 가능한 치료법이며, 치료 후 라미네이트등 보철치료가 필요할 수도 있다.
푸른나무치과 한정흠원장은 단기간에 앞니를 교정을 할 수 있는 셀렉트교정을 추천하는데, 셀렉트교정은 기본적으로 원하는 부위만 교정하므로 교정 기간이 3∼6개월 정도로 짧고, 비용도 전체교정의 50% 정도의 수준이므로 경제적인 부담도 확 줄인 시술이다. 또한, 셀렉트교정은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취업 면접 대상자나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 그리고 방학기간을 통해서 원하는 부분의 교정을 원하는 학생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
아무리 눈이 크고 코가 높지 않아도 웃는 얼굴이 누구보다도 예쁜 경우가 있다. 바로 고르고 하얀 치아 때문인데, 이를 드러내며 환하게 웃는 여배우들의 모습을 보면 미소만으로도 사람이 얼마나 아름다울 수 있는지 실감하게 된다. 치아에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어 대인관계에 있어서 소극적이고, 잘 웃지 않거나 손으로 입을 자주 가리는 버릇을 가지고 있다면 한번쯤 셀렉트교정을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
도움말: 푸른나무치과 한정흠원장
출처 : 푸른나무치과